※ 판매자의 경우
- 상대 거래자가 다른 거래 유도 시 거래 중단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반드시 홈페이지에 등록된 구매자의 게임/서버/캐릭터명 등을 확인 후 전달하세요. (유사 캐릭터 주의)
- 안심번호(본인, 상대 거래자) 등 개인 정보는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 구매자의 경우
- 상대 거래자가 다른 거래 유도 시 거래 중단 후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 물품 전달받기 전 홈페이지에 등록된 판매자의 연락처나 쪽지로 게임 정보를 확인 하세요.
- 어떠한 경우라도 한번 전달받은 물품은 되돌려주지 마세요.
- 안심번호(본인, 상대 거래자) 등 개인 정보는 절대 타인에게 누설하지 마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홈페이지의 로그인 > 회원가입에 들어가시면 회원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원신거래소의 회원가입 절차는 4단계입니다.
① 휴대폰 본인인증
② 약관동의
③ 회원정보 입력
④ 가입완료
로그인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분실 시 휴대폰 인증을 통하여 찾으실 수 있으며,
위 방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찾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하기에
운영자가 통화 가능한 연락처를 기재 후 접수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조치 등 정지된 사유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정지사유
- 개인정보 노출 및 판매자에게 요구하는 경우
- 거래 물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 비거래 물품을 등록한 경우
- 아이디 도용이 의심될 경우
- 이외에 기타사항에 대해서는 운영자 판단하여 조치
고객센터에서 접수를 통해 운영자로부터 확인 받으시기 바랍니다.
문의 : idbay@naver.com
회원탈퇴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 회원정보관리> 회원탈퇴 탭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단, 다음과 같은 경우 회원 탈퇴 신청이 불가합니다.
① 마일리지 잔액이 남아 있는 경우 적립 된 마일리지를 출금 받으신 뒤 탈퇴 신청 바랍니다.
② 등록 중인 물품이 있는 경우 등록 물품을 모두 삭제 하신 뒤 탈퇴 신청 바랍니다.
③ 거래 중인 물품이 있는 경우 진행중인 거래는 모두 종료(완료 또는 취소)하신 뒤 탈퇴 신청 바랍니다.
④ 이용정지 상태인 경우
⑤ 마일리지 출금 처리인 경우
원신거래소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충전탭에서 원하시는 충전 금액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누르면 입금 해야하는 금액과 계좌번호가 본인의 휴대폰 문자메시지로 발송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상단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마일리지 출금 이체는 1일 1회 처리됩니다 (단,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
- 당일 오전 10시까지 출금 신청된 내역까지 신청 집계되며,
집계된 내역은 당일인 15시경 신청하신 계좌로 이체됩니다.
- 10시 이후에 신청 내역은 익일 15시경 신청하신 계좌로 이체됩니다.
- 마일리지 출금 신청 시 이제 수수료는 이용자 부담입니다.
- 회원 본인 명의의 계좌 정보만 유효하며, 회원명과 예금주명이 동일해야 합니다.
- 은행 이체 시 이체 오류가 발생 한 경우에는 당일 18시 이전에 마일리지로 반환 처리됩니다.
마일리지 출금 방법은 마이페이지 > 마일리지 출금 > 출금 신청 탭에서
출금을 원하시는 은행 선택과 계좌번호 입력 후 출금하실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합니다.
(단, 마일리지 금액은 1,000원 단위로 입력 가능합니다.)
이체 수수료와 최종 출금 금액을 확인하신 후 아래에 출금 신청 주의사항을 확인 후
아래 신청 버튼을 누르시면 마일리지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인증내역에서 이메일 인증하기를 클릭 후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나의 인증내역에서 계좌번호 입력 후 인증하기를 누르면 인증이 완료됩니다.
로그인 후
① 홈페이지 상단의 물품등록 메뉴를 클릭합니다.
② 물품 정보 등록 항목을 상단부터 순서대로 입력하신 후
물품 등록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등록한 물품 정보는 마이페이지 > 등록한 물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① 물품 리스트에서 원하는 조건으로 검색 후 구매하고자 하는 물품을 클릭합니다.
② 물품 상세 정보 확인 후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③ 해당 물품 금액을 마일리지 결제 후 판매자에게 계정 정보를 받아
본인의 정보로 수정한 뒤 구매확정 버튼을 누르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결제 전 판매자 거래 취소
마이페이지 > 등록한 물품에서 해당 물품 제목 옆에 판매 취소 버튼
또는 제목을 클릭하여 수정하기 옆 판매 취소를 누르시면
해당 물품 판매 취소가 됩니다.
결제 후 판매자 거래 취소
구매자에게 계정 정보 전달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거래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구매자에게 계정 정보를 전달했을 경우에는 거래 취소가 불가합니다.
판매자로부터 계정 정보를 전달받기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구매 취소가 가능하며
이미 판매자로부터 전달받으신 후에는 거래 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확정한 후에는 원칙적으로 불가능 합니다.
구매자가 구매확정을 하기 전에 계정이나 아이템을 넘겨 받은 상황이기 때문에 불가능합니다.
또한, 구매대금(마일리지)는 판매자에게 넘어간 상황이라 취소가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확정은 최종적으로 다 확인 후에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오딘거래소에서는 구매 확정 후에는 취소 및 환불과 같은 중재가 불가능하므로 아이템을 받은 후에
반드시 판매자가 올린 것과 다르지 않는지 확인 후에 구매 확정하셔야 합니다.
구매 확정전에는 마일리지 출금전이기 때문에 판매자와 구매자간에 합의가 되어
양측에서 본사로 요청할 경우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연락이 안되어 거래가 진행이 되지 않는 경우에도 본사에서 확인 후에 취소 및 환불 처리해드립니다.
단, 구매확정전에만 가능하며 구매확정 이후에는 본사에서는 환불진행이 불가하며,
본사의 개입없이 당사자간의 협의에 따라 진행하셔야 합니다.